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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에노스아이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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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7 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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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년대 말 당시에는 부에노스아이레스가 남미에서 가장 과학적이고 현대적인 도시였다.
3) 1800년대 말
소고기와 밀, 가죽의 수출에 의해 얻은 농업 수익으로 많은 자금이 부에노스아이레스에 투자되었다.
1) 1830년대
1830년대에 그 나라는 독재자 Rosas의 지배권 아래에 정치적으로 결합되었다. 가축과 곡식 생산으로 팜파스는 유럽사람들을 위한 주요 식량 공급지역이 되었다. 1800년대 말과 1900년대 초의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생활수준과 도시 편의시설에서 세계의 부유한 도시들과 경쟁했다. 페르시아 건축양식과 거리 패턴, 이중경사지붕, 인상적인 첨탑. 그리고 넓은 가로수길 위의 동상, 닫집이 있는 길가 카페, 그리고 유럽스타일의 政府(정부)청사등은 이시기에 만들어졌다.

부에노스아이레스 , 부에노스아이레스공학기술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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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공학기술





부에노스아이레스
설명


1. 1850년대 이후의 모습
1800년대 중반에 스타트된 수많은 요인들의 결과로 도시의 역할은 급진적으로 변했다.
2) 1860~1870년대
풍토병 등의 질병 문제를 해결하면서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지도층은 1860년대와 1870년에 도시를 현대화하는데 노력했다. 그 도시에서 주목할만한 건물들은 모두 이시기에 지어진 것이다.
4) 1920년대
1920년대에 부에노스아이레스는 Rio de la plata를 따라 북쪽에는 부유한 지주들의 교외 오두막집과 여름 별장 등이 있고, 남쪽으로는 양조장, 조립공장, 포장육 하우스, 석유정제소 등 최근 이주해온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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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아르헨티나의 식량생산과 유럽의 제조품들을 교환하는 상업적인 화물집산지가 되었다. 그리고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중앙 행定義(정의) 역할을 맡았다. 이시기에 부에노스아이레스는 라틴아메리카에 속한다기 보다는 오히려 유럽과 북아메리카처럼 더욱 경제적으로 진보된 세계에 속하는 것 같았다. 또 1880년대에 철도와, 시내전차노선, 북미 도시처럼 거미줄형태의 지하철 시스템 등이 개발되었다. 한세기가 지나가는 동안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유럽인 이주자가 큰 비율을 차지하면서 인구가 1백만에 근접했으며, 세계적인 도시 수준에 도달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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