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의 경제 report (벤처기업 조사- 토필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5:07
본문
Download : 생활속의 경제 report (벤처기업 조사- 토필드).ppt
PVR이나 HD제품 비중이 높은 관계로 업체에 비해서 영업이익률이 월등히 높다. 토필드의 유럽 매출 비중은 63%로 높고, 유럽에서도 토필드의 제품을 인정해주고 있다아
성공요인
토필드는 자사 제품이 주목을 받게 된 배경에 대해 발빠르게 IT 시류를 읽어내고 그에 맞는 상품을 신속하게 개발했으며 개발된 상품을 소비자 니즈에 맞게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포장해 판매하는 브랜드 marketing 등 삼박자가 척척 맞았기 때문으로 analysis하고 있다아
이 회사는 설립 7년이라는 짧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2001년부터 2004년까지 4개년 매출성장률이103%에 달하며 지난해는 약 8000만 달러의 수출고를 달성하기도 했다.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
제품intro
매출비중은 어느정도 되는가?
토필드의 성장성
성공요인
CEO는 누구인가?
경영방침
marketing 전략(戰略)
연혁(History)
매출비중은 어느정도 되는가?
STB는 여러 제품이 있어서 어떤 제품의 비중이 높느냐에 따라 이익의 차이가 크게 나타난다.
토필드의 성장성
전 세계적으로 유럽, 미국 등의 선진국을 중심으로 디지털 방송과 통신 서비스가 급격히 발전되고 있으며, 이러한 현상은 중남미, 중동, 아시아 등의 세계 각국으로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토필드는 앞으로도 PVR 분야에서 세계 시장에 지속적으로 도전할 예정이며 기존 소비자 시장 뿐 아니라 방송 사업자 시장도 신규로 공략할 계획이다. 동사는 1분기 고부가치 제품인 PVR 및 HD 제품 비중이 48%로 타업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벤처기업조사
Download : 생활속의 경제 report (벤처기업 조사- 토필드).ppt( 80 )
설명
벤처기업인 토필드의 제품소개와 성장성 및 성공요인에 대해서 작성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이러한 점처럼 토필드는 디지털방송의 발전의 수혜를 받으며 지속적으로 커 나갈것이다.
토필드는 그동안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오픈마켓에서 제품을 판매해왓으나 올해 방송사업자 시장 공략으로 신규매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EO는 누구인가?
이름: 이용철
출생: 1966년 2월 1일 (충청남도 천안)
소속: 토필드 대표이사 사장 …(drop)
벤처기업인 토필드의 제품紹介와 성장성 및 성공요인에 대상으로하여 작성한 파워포인트 자료(資料)입니다. 디지털화가 진행 될수록 STB는 집안의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게 될것이다. 미국등의 1st지역의 비중이 높았던 휴맥스는 이미 그 혜를 한껏 받았지만 이제는 신흥시장의 비중이 높은 토필드가 그 수혜를 받을 次例(차례)이다.벤처기업조사 , 생활속의 경제 report (벤처기업 조사- 토필드)경영경제레포트 ,
생활속의 경제 report (벤처기업 조사- 토필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