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기업광고,기업광고,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2:38
본문
Download : CJ기업광고,기업광고,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CJ기업광고,기업광고,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CJ기업광고,기업광고,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J기업광고,기업광고,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J기업광고 기업광고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J기업광고,기업광고,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_SLIDE_1_
CJ 기업 광고 전략(戰略)
_SLIDE_2_
analysis
목표(goal)설정
자회사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기존의 CJ를 만나다
빕스, 뚜레쥬르, 제일제당 등
식품 사업
m.net, CGV, tvN 등
엔터테인먼트 사업
CJ오쇼핑, CJ택배 등
신유통 사업
_SLIDE_3_
analysis
목표(goal)설정
자회사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기존의 CJ를 만나다
대표적인 생활 속 기업
CJ
건강, 즐거움, 편리를
기본 가치로 설정
_SLIDE_4_
analysis
목표(goal)설정
자회사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기존의 CJ를 만나다
최근 CJ 사업의 비중이
식품사업에서 엔터테인먼트로
옮겨져
엔터테인먼트 사업 관련
PR이 많아지고 있음
2007 기업 PR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도너스 캠프
‘꿈이 꿈으로 그치지 않도록’ 이라는
카피 사용
-따뜻하고 훈훈한 이미지 전달
_SLIDE_5_
analysis
목표(goal)설정
자회사인지도
브랜드이미지
상황 analysis
analysis 방식
I’m 조 제작 설문지
매수
150 매
성별
여 54.7% 남 45.3%
연령
19세이하 18.7% 20대 52%
30대 10% 40대 12.7% 50대이상 6.7%
실시일자
2009.10.10~10.17
설문조사
개요
_SLIDE_6_
건강한 기업 52%
믿음직스러운 기업 72%
자부심이 느껴지는 기업 69.3%
세련된 기업 50.7%
analysis
목표(goal)설정
자회사인지도
브랜드이미지
우리 인식 속 경쟁사
I’m조 150명 상대로 자체 설문조사 한 결과
삼성이
대부분 항목에서 1위
_SLIDE_7_
analysis
목표(goal)설정
자회사인지도
브랜드이미지
2등 기업의 이미지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이미지로 인식
품질 인식 부문에서 점수가 낮지만
생활 속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업이라는 인식
우리 인식 속 경쟁사
독특한 광고로 인한 효과(效果)로
젊고 세련된 이미지의 기업이라는 인식이 강함…(drop)






CJ기업광고,기업광고,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J기업광고,기업광고,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