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分析및 광고전략기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3:10
본문
Download :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분석및 광고전략기획안.hwp
프리미엄 생수란 미네랄, 탄산, 칼슘, 등 체내에 필요한 component을 함유한 물로 component에 따라 빙하수, 탄산수, 해양 심층수로 나눌 수 있따 특히 프리미엄 생수는 여성구매자의 비율이 75% 이상을 차지해 이들을 겨냥한 marketing 이 성공을 거두고 있따
2. 새로운 트렌드 Water Bar
한
때는 물을 돈 주고 사먹는 것이 어색 했지만 이제는 한 병에 2만원이 넘어가는 생수가 시중에 유통되고 있따 생수 시장이 커지면서 그 제품의 종류가 다양해 지자 생수를 전문으로 하는 워터 카페 혹은 워터 바 가 생겨났다. 생수 자체가 메인 메뉴이다. 이는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팔듯이 물 전문점에서 생수를 판매한다는 컨셉이다.
Ⅰ. 생수시장의 현재
1. 프리미엄 생수의 인기
최
근 단순히 갈증 해소 목적의 식수를 넘어 미네랄, 탄소, 산소 등 다양한 component이 함유된 프리미엄 생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따 인터넷(Internet) 오픈 마켓, Inter Park에 따르면 지난해 프리미엄 생수 매출은 전년 대비 50%가 성장했고 전체 생수 카테고리에서 프리미엄 생수는 30% 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최근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대생들 사이에서 칼로리가 낮은 생수를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 최근 CJ 엔시티는 ‘드롭 새즈 드롭(Drop says drop)’이라는 이름의 워터 카페를 오픈 했다. 프랑스의 에비앙, 이탈리아의 아쿠아파나, 독일의 게롤슈타이너 등 각국의 생수 25종이 판매된다 고급 생수를 활용한 워터 칵테일과 차, 빙하수를 얼린 얼음을 이용한 슬러시, 빙수 등 생수를 활용한 서브 메뉴로 마련돼 있따
3. 여성소비자의 생수 소비 증가
지
금까지 편의점의 최고 인기 상품은 바나나맛 우유였다. 또한 관세청에 신고된 생수 수입금액은 2004년에 비해 지난해 (2009년) 3.1배 증가 했다. 생산국가 별로, 브랜드 별로 다양한 생수들을 판다. 여대생 내 매점을 조사해본 결과 GS편의점이 입점해 있는 이화여대, 숙명…(drop)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분석및 광고전략기획안 ,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분석및 광고전략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 광고전략기획안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分析및 광고전략기획안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分析및 광고전략기획안






Download :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분석및 광고전략기획안.hwp( 67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풀무원,워터라인,마케팅,프로모션사례,광고전략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