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영윤리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3:34
본문
Download : 경영윤리사례.hwp
(2)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는 신속 정확하게 응답한다.
다. 제 2장 공정한 경쟁 LG는 전세계의 모든 사업활동에서 해당지역의 관계법규를 준수하며, 정당한 방법을 통하여 경쟁의 우위를 확보한다.
Download : 경영윤리사례.hwp( 99 )
1. 윤리규범
3. 가치의 제공
고객의 意見(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진정한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 하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으려고 항상 노력한다.
제 2장 공정한 경쟁
(2)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을 줄 수 있는 참된 가치를 계속해서 창조한다.
순서
LG는 고객이 진정한 사업기반이라는 신념 하에 고객의 .意見(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무조건의 .신뢰를 확보한다.
제1장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3. 가치의 제공
LG는 고객이 진정한 사업기반이라는 신념 하에 고객의 .意見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무조건의 .신뢰를 확보한다. (2)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을 줄 수 있는 참된 가치를 계속해서 창조한다.
1. 윤리규범 제1장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LG는 고객이 진정한 사업기반이라는 신념 하에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무조건의 .신뢰를 확보한다.
경영
2. 가치의 창조
제 2장 공정한 경쟁
제1장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설명
(2)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을 줄 수 있는 참된 가치를 계속해서 창조한다.
(2)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는 신속 정확하게 응답한다.
LG는 전세계의 모든 사업활동에서 해당지역의 관계법규를 준수하며, 정당한 방법을 통하여 경쟁의 우위를 확보한다. 3. 가치의 제공 (1) 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고객의 존중
1. 윤리규범
1. 고객의 존중
고객의 意見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진정한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경영] 경영윤리사례
(1) 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 하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으려고 항상 노력한다. 1. 고객의 존중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진정한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2. 가치의 창조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 하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으려고 항상 노력한다.
LG는 전세계의 모든 사업활동에서 해당지역의 관계법규를 준수하며, 정당한 방법을 통하여 경쟁의 우위를 확보한다.
2. 가치의 창조
(1) 고객에게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2)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는 신속 정확하게 응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