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앤샵의 마케팅 책략 조사와 問題點 및 efficacy적인 마케팅 홍보 책략방법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06:40
본문
Download : 샵앤샵의 마케팅 전략 조사와 문제점 및 효과적인 마케팅 홍보 전략방안 제언.ppt
? 메이크업 제품의 새로운 중요시장으로 부각된 여대생이 라네즈 제품의 소매유통업체인
휴플레이스를 이용하는지 조사원이 직접 면접한다.
Ⅱ. 1차 조사계획의 수립
아시아 여성을 위한
라네즈의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 출시!!
총 64종 339품목
전문 메이크업 라인화?글로벌 브랜드로서
제품력 대폭 향상 …(투비컨티뉴드 )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Ⅰ. 조사문제의 결정
* 조사유형
? 조사 유형은 라네즈 브랜드와 현재 marketing strategy에 대한 기술적 조사를 기초로 한다.
* data(자료)수집방법
?① 1차 data(자료)의 수집
? 조사대상: 메이크업 제품에 관심이 있는 부산대학교 여대생
? data(자료) 수집 방법: 표적집단면접법
? 표본의 선정: 편의 표본 추출
?② 2차 data(자료) 수집
? 기업 제공 data(자료)를 통한 수집
? 현재 메이크업 제품에 관한 신문 data(자료)와 업계 통계data(자료) 이용
* 조사의 가치
? : 현재 라네즈 메이크업 라인의 marketing strategy과
중요시장으로 부각된 여대생에게 현재 strategy이 적합한지를 파악하여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이 필요한지 결정한다.
현재 라네즈의 코어 타겟은 25 ~29 세의 직장 여성이다.
샵앤샵의 마케팅 전략 조사와 문제점 및 효과적인 마케팅 홍보 전략방안 제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러나
새로운 시장으로 여대생의 중요성이 부각되었다. , 샵앤샵의 마케팅 전략 조사와 문제점 및 효과적인 마케팅 홍보 전략방안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샵앤샵 마케팅 전략 와 문제점 효과적인 마케팅 홍보 전략 제언






다.
순서
샵앤샵의 마케팅 책략 조사와 問題點 및 efficacy적인 마케팅 홍보 책략방법 제언
Download : 샵앤샵의 마케팅 전략 조사와 문제점 및 효과적인 마케팅 홍보 전략방안 제언.ppt( 90 )
설명
샵앤샵,마케팅,전략,와,문제점,효과적인,마케팅,홍보,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샵앤샵의 마케팅 책략 조사와 問題點 및 efficacy적인 마케팅 홍보 책략방법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Shop & Shop Strategy
Distribution Innovation
marketing 조사
1. 조사문제의 결정
2. 1차 조사계획의 수립
3. 1차 조사의 실시
4. 2차 조사계획의 수립
2차 조사의 실시와
새로운 strategy
- Distribution Innovation
- Shop &Shop Strategy
- Promotion Strategy
안녕하세요
marketing 조사론
벌교 마케터 입니다
index
라네즈에서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이 출시 되었다.
라네즈는 현재 라네즈의 marketing strategy이
여대생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판단 아래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을 벌교 마케터에게 의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