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online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7:59
본문
Download : 국내 온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pptx
국내 온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 국내 온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인문사회레포트 , 국내 온라인포털 정파성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 대선관련 뉴스노출 통하여
순서
국내 online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_SLIDE_1_
국내 온 라인포털의 정파성 分析(분석)
- 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_SLIDE_2_
INDEX
연구배경1.1 온 라인 매체의 이용성 증대 1.2 포털의 definition 와 기능
연구주제 선정과정2.1 의구심의 발현2.2 주변事例(사례) 발견2.3 구체적 事例(사례) 조사 (정파성 의구심 제보事例(사례) 조사) 2.4 설문조사 (대상, 인원, 형식, 결과)
연구 주제 선정3.1 가설3.2 대상 :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3.3 범위 : 대선관련 정치기사 (속성 및 이유) 3.4 기간 3.5 방법 : 1) ‘대선’관련기사 分析(분석) 2) 출처 언론사 分析(분석)
연구 결과1.1. 언론사 빈도 分析(분석)
- 기타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부합하는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다른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반대되는 결과
- 종합
1.2. 대선 관련 개별 뉴스의 편향성 分析(분석)
- 대선 관련 개별 뉴스의 내용 정파성 측정(測定) 결과
- 종합
5. conclusion - conclusion - 한계점 / 제언- 참고한 문헌
_SLIDE_3_
1. 연구배경
_SLIDE_4_
1. 연구배경
1) 온 라인 매체의 이용성 증대
_SLIDE_5_
1. 연구배경
2) 포털의 definition 와 기능
_SLIDE_6_
2.연구주제 선정과정
_SLIDE_7_
2. 연구주제 선정과정
1) 의구심의 발현
NAVER
DAUM
_SLIDE_8_
2. 연구주제 선정과정
2) 주변事例(사례) 발견
_SLIDE_9_
2. 연구주제 선정과정
2) 주변事例(사례) 발견
_SLIDE_10_
2. 연구주제 선정과정
3) 구체적 事例(사례)조사 (정파성 의구심 제보事例(사례) 조사)
DAUM =
_SLIDE_11_
2. 연구주제 선정과정
4) 설문조사
_…(생략(省略))
국내,온라인포털,정파성,총선,이후,네이버와,다음,대선관련,뉴스노출,통하여,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국내 온라인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pptx( 14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국내 online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