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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online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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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0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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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국내 online포털의 정파성 분석(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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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온 라인포털의 정파성 分析(분석)
- 2012. 4.11 총선 이후 네이버와 다음의 대선관련 뉴스노출을 통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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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연구배경1.1 온 라인 매체의 이용성 증대 1.2 포털의 definition 와 기능

연구주제 선정과정2.1 의구심의 발현2.2 주변事例(사례) 발견2.3 구체적 事例(사례) 조사 (정파성 의구심 제보事例(사례) 조사) 2.4 설문조사 (대상, 인원, 형식, 결과)

연구 주제 선정3.1 가설3.2 대상 :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3.3 범위 : 대선관련 정치기사 (속성 및 이유) 3.4 기간 3.5 방법 : 1) ‘대선’관련기사 分析(분석) 2) 출처 언론사 分析(분석)
연구 결과1.1. 언론사 빈도 分析(분석)
- 기타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부합하는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다른 결과
- 포털의 정파성 가설과 반대되는 결과
- 종합
1.2. 대선 관련 개별 뉴스의 편향성 分析(분석)
- 대선 관련 개별 뉴스의 내용 정파성 측정(測定) 결과
- 종합
5. conclusion - conclusion - 한계점 / 제언- 참고한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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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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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배경
1) 온 라인 매체의 이용성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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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배경
2) 포털의 definition 와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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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연구주제 선정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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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구주제 선정과정
1) 의구심의 발현
NAVER
DA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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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구주제 선정과정
2) 주변事例(사례) 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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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구주제 선정과정
2) 주변事例(사례) 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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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구주제 선정과정
3) 구체적 事例(사례)조사 (정파성 의구심 제보事例(사례) 조사)

DAU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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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구주제 선정과정
4) 설문조사
_…(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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