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RM발표처리해야할문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9:23
본문
Download : [마케팅] [CRM발표과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전략.ppt
[마케팅] [CRM발표처리해야할문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戰略
순서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1.gif)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2.gif)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3.gif)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4.gif)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5.gif)
![[마케팅]%20[CRM발표과제]%20CRM%20PoV%20Slides%20-%206세대%20라네즈마케팅%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B%B0%9C%ED%91%9C%EA%B3%BC%EC%A0%9C%5D%20CRM%20PoV%20Slides%20-%206%EC%84%B8%EB%8C%80%20%EB%9D%BC%EB%84%A4%EC%A6%88%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6.gif)
[마케팅] [CRM발표처리해야할문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戰略
6세대 라네즈 marketing 전략(戰略)
?
*
I. 화장품 산업 실태
II. 라네즈 Refresh 전략(戰略) 및 성과
III. 5세대 라네즈의 주요현안
IV. 전략(戰略) 대안 도출 및 평가
V. Proposal
목 차
*
I. 화장품 산업 실태
II. 라네즈 Refresh 전략(戰略) 및 성과
III. 5세대 라네즈의 주요현안
IV. 전략(戰略) 대안 도출 및 평가
V. Proposal
화장품 산업은 낮은 진입장벽과 시장 규모의 한계성으로 인해 치열한 경쟁이 존재하며, 제품 특성(特性)상 높은 R&D, 생산 비용이 소요되고, 수요의 소득탄력성이 높은 반면 가격에 의해 시장 Positioning이 큰 영향을 받는 산업임.
산업실태 ? 산업의 특징
I. 화장품 산업 실태
내수 중심
낮은 진입장벽
다양한 유통경로
선진국 중심의 생산기지
짧은 제품수명 주기
소득 탄력성 높은 수요
치열한 경쟁으로
기능별/연령별 다양한
세그먼트 상품
가격에 의한
제품 Positioning
( : 화장품 산업의 실태과 발전방향, 2002년 9월, 대한화장품공업협회)
국내 화장품 산업은 60년대 기술적 전환을 이룬 후, 70년대의 시장 급성장, 80년대의 경쟁 심화 및 시장 개방, 90년대의 브랜드 경쟁 심화 과정을 거쳐 2000년대에는 유통 다change(변화)와 경쟁 심화, 기능성 화장품 등 니치 제품의 득세가 새로운 추세로 예상되고 있음.
산업실태 ? 국내 화장품 산업의 history
시기
성장기
(1970년대)
도약기
(1980년대)
국제화 진전기
(1990년대)
2000년대
展望(전망)
기반구축기
주요 특징
경제 성장과 함께 시장 팽창
피부건조에서 노화방지로 인식 확산
신규업체 참여 급증
1983년 이후 시장 개방
기술적 전환 : 비이온성 계면 활성제 도입
부분 화장술 : 입술연지, 아이섀도 등
수입화장품 시장 잠식 가속 및 국제 경쟁력, 제품, 유통, 기술 improvement의 구조적 전환기
Internet 등 유통 다change(변화)
기능성 화장품 시…(skip)
마케팅,CRM발표,CRM,PoV,Slides,세대,라네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CRM발표과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전략.ppt( 40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CRM발표과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전략 , [마케팅] [CRM발표과제] CRM PoV Slides - 6세대 라네즈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CRM발표 CRM PoV Slides 세대 라네즈마케팅 전략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