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ex.kr [레포트(report) ] ItemBay 연구分析(분석) > duplex5 | duplex.kr report

[레포트(report) ] ItemBay 연구分析(분석) > duplex5

본문 바로가기

duplex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포트(report) ] ItemBay 연구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22:18

본문




Download : ItemBay 연구분석.hwp




전국에 걸쳐 온-라인게임의 열풍이..


설명

3. 향후 행보 및 대책
4. 논의 및 참고사이트
3) 새로운 전자 상거래 모델인 itemBay의 성공





[레포트(report) ] ItemBay 연구分析(분석)
1) 선점우위 전략(戰略)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1) 논의
2) itemBay의 등장 배경
ItemBay 온라인게임 아이템거래중개 레포트
1) itemBay 의 사례 연구 목적 및 필요성
4) 유사 사이트 대거 생성

Download : ItemBay 연구분석.hwp( 80 )


순서

2) on-line 게임 아이템 의 현금거래에 대한 사회적 악effect
다. 리니지는 매년 동시접속자가 10배 이상 성장하면서 급기야 2001년에는 10만명을 돌파하게 됐다...





1. 서 론
2) 참고사이트



ItemBay 연구분석-1807_01.gif ItemBay 연구분석-1807_02_.gif ItemBay 연구분석-1807_03_.gif ItemBay 연구분석-1807_04_.gif ItemBay 연구분석-1807_05_.gif
2. 성공 이유

3) 에스크로 방식을 통해 Commercial Risk를 해결
국내에 온-라인게임이 처음 모습을 드러낸 것은 지난 95년 말 첫 선을 보인 `바람의 나라`. 이때까지만 해도 일반인들에게 온-라인게임은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이었다. 그 뒤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은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바람의 나라`와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리니지`로 양분화됐다.이런 곳이 생겨난 사회적 배경과 성공이유를 분석, 연구하여 전자거래를 이용한 성공 가능성이 있는 사업 아이템 유추할 수 있다는 생각에 itembay 의 성공 example(사례) 연구를 하게 되었다. 온-라인 게임의 아이템 거래 라는 분야에 처음 도전함으로써 성공을 이루고 그 후 수많은 유사 사이트가 생길 정도로 많은 파장을 불러 일으킨 것이 itembay 이다. 98년 9월 공개된 리니지는 `게임은 애들이나 하는 것`이란 상식을 완전히 무너뜨리며 `온-라인 게임 강국`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두 게임 모두 동시 접속자 10만명을 돌파하면서 본격적인 온-라인게임 광풍을 몰고 왔다.
4) 상거래모델의 지속적인 보완과 RFM의 effect적인 이용
3) on-line 게임 아이템 거래에 대한 법적 지위
1) 에스크로 방식의 특허 등록 문제
1. 서 론 1) itemBay 의 사례 연구 목적 및 필요성 2) itemBay의 등장 배경 3) 새로운 전자 상거래 모델인 itemBay의 성공 2. 성공 이유 1) 선점우위 전략 2) 온라인이라는 특성을 이용한 효과적인 광고전개 3) 에스크로 방식을 통해 Commercial Risk를 해결 4) 상거래모델의 지속적인 보완과 RFM의 효과적인 이용 3. 향후 행보 및 대책 1) 에스크로 방식의 특허 등록 문제 2) 온라인 게임 아이템 의 현금거래에 대한 사회적 악영향 3) 온라인 게임 아이템 거래에 대한 법적 지위 4) 유사 사이트 대거 생성 4. 논의 및 참고사이트 1) 논의 2) 참고사이트

2) on-line 이라는 특성을 이용한 effect적인 광고전개

itemBay 는 세계 최초로 `온-라인게임 아이템거래 중개`의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함으로써 국내외적으로 건전한 게임 文化(culture) 산업을 이끌어가는데 크게 이바지하고 있따 위의 문구는 itemBay 회사 intro 의 한 문구이다. 그로부터 3년 뒤 리니지가 등장하면서 국내 온-라인 게임은 완전 개화기로 접어들었다.
Total 6,6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uple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uple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