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ex.kr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duplex6 | duplex.kr report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duplex6

본문 바로가기

duplex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9:58

본문




Download :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5 )


레포트/경영경제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Introduction
Environment Analysis
STP Analysis
4P’s Analysis
Strategy
Q & A
Contents
Introduction
‘新 중매文化(culture) 창조’라는 기치아래 1995년 2월 설립된 듀오는 국내최다 회원보유,
150여 항목의 데이터를 기초로 한 엄격하고 철저한 입회심사, 전국 네트워크 및 미주를
연결하는 활발한 회원교류, 그리고 고객 개개인에 대한 섬세한 맞춤 서비스 등 규모와
신뢰, 서비스 면에서 단연 결혼정보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듀 오
경영이념
기본에 충실하자

2)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

3) 올바른 결혼文化(culture) 선도
Introduction
Environment Analysis
사회文化(culture) 적 환경
개인의 가치관과 선택을 중요시하는 결혼관의 alteration(변화)
결혼 전 취업의 정착으로 인한 만혼화의 추세
자신과 비슷한 수준의 상대를 선호하는 현상
재혼과 국제결혼의 증가
출처 : 통계청(결혼에 관한 태도, 선호하는 만남 유형 2003.5 )
Environment
Analysis
경쟁적 환경
국내 결혼정보회사라는 명칭을 쓰는 회사는 400 ~ 500여 곳에 이름
법인 형태의 결혼정보회사는 사실상 5개 업체(듀오, 선우, 피어리, 닥스클럽, 에코러스)
Environment
Analysis
이 중 듀오는 전체 M/S 중 62%를 차지하며 결혼정보업계 1위를 고수
SWOT Analysis
Strength
최다회원 보유
브랜드 이미지
marketing 노하우
Weakness
Threat
고객 정보 노출
고가의 회비
신규기업의 대거 시장 진입
Opportunity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
선호도 증가
SWOT
Analysis
SWOT
Analysis
전국적인 네트워크망
소비자의 Needs 증가
결혼정보업체에 대한 부정적 인식
안티 듀오 활동
최근 미혼 남녀의 바뀐 결혼관
4P’s …(省略)



설명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웨딩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듀오,웨딩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uple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uple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