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ex.kr 편의점의 성공사례 > duplex7 | duplex.kr report

편의점의 성공사례 > duplex7

본문 바로가기

duplex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편의점의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2:33

본문




Download : 편의점의 성공사례.hwp







4)사업운영법

편의점 매출은 계절에 따라 차이가 난다.

주요 고객인 20 - 30대 젊은층의 신상품에 대한 反應(반응)을 항상 주시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S-1 , 편의점의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3)추천입지

편의점은 크게 입지에 구애를 받는 것은 아닐것이다. 기본적으로 본사 물류시스템을 통해 상품이 공급되지만 계절상품 마련은 점주의 운영 비법에 달려있다 신상품 리스트 등 본부에서 제공하는 data(자료)와 정보들을 기초로 판매동향을 파악하고, 자체 分析을 통해 계절상품의 매출변화를 주시한 후 빠르게 대응해야 한다. 계절상품을 적절히 갖추는 것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각 업체들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패스트후드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현재 …(skip)


순서
편의점의%20성공사례_hwp_01.gif 편의점의%20성공사례_hwp_02.gif 편의점의%20성공사례_hwp_03.gif 편의점의%20성공사례_hwp_04.gif 편의점의%20성공사례_hwp_05.gif




설명

편의점의 성공사례에 대한 글입니다. 따라서 점포를 구할 때는 1층 20평 정도에 전면이 7m 정도는 되는 곳이 바람직하다. 편의점 도입 초기인 90년까지만 하더라도 36평 이상의 대형점포가 41%를 차지했으나 현재는 24% 수준으로 줄어들었다. 대신 31-35평의 중형점포와 20평 이하 미니점포가 많아지는 추세다.

Download : 편의점의 성공사례.hwp( 37 )





,경영경제,레포트
S-1
다. 현재 경쟁이 치열한 대학가, 오피스가라면 상권의 중심보다는 상권범위를 벗어나지 않는 곳이라도 가능하다. . 문제는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어 경쟁상태를 확실히 파악해야 한다는 점이다.

레포트/경영경제

편의점의 성공사례

편의점의 성공사례에 대한 글입니다. 일반적으로 겨울철 매출이 여름철 보다 떨어진다. 인근의 슈퍼마켓, 할인매장 등도 염두에 두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uple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uple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