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ex.kr 에너지 시스템 S/W 설계 > duplex7 | duplex.kr report

에너지 시스템 S/W 설계 > duplex7

본문 바로가기

duplex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너지 시스템 S/W 설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2:38

본문




Download : 에너지 시스템 SW 설계.hwp




먼저 차량 중량을 default 값에서 30% 감소시켜 보았다.(그래프 첨부)에너지시스템SW설계 , 에너지 시스템 S/W 설계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에너지 시스템 SW 설계.hwp( 66 )





에너지 시스템 S/W 설계에 대한 내용 입니다.,경영경제,레포트

에너지 시스템 S/W 설계

순서






에너지시스템SW설계

에너지 시스템 S/W 설계에 대한 내용 입니다.(그래프 첨부)


설명
1. 차의 중량이 연료 소비에 미치는 effect

- Aut_FWD 차량을 FTP75 모드에서 테스트 -
(1)기본값
Curb Weight : 1380kg
Gross Weight : 1870kg
→ Fuel Consumption : 7.34l/100km

(2)기본값 질량에서 30% 질량 감소
Curb Weight : 966kg
Gross weight : 1309kg
→ Fuel Consumption : 6.88l/100km

(3)기본값 질량에서 30% 질량 증가
Curb Weight : 1794kg
Gross weight : 2431kg
→ Fuel Consumption : 7.85l/100km


- 차량 중량이 연료 소비에 미치는 effect은 Fuel Consumtion Map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어떤 특정 주행 모드에서 차량 중량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에너지%20시스템%20SW%20설계_hwp_01.gif 에너지%20시스템%20SW%20설계_hwp_02.gif 에너지%20시스템%20SW%20설계_hwp_03.gif 에너지%20시스템%20SW%20설계_hwp_04.gif 에너지%20시스템%20SW%20설계_hwp_05.gif 에너지%20시스템%20SW%20설계_hwp_06.gif

다. 좌측 하단에서 운전될 수록 연료 소비가 적고, 우측 상 단으로 올라갈 수록 연료 소비가 크다는 것을 나타낸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uple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uple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