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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기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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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8 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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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측면에서 그 동안 소비자행동 분야에서 연구되어 온 몇 가지 理論들은 중요한 시사점을 제공해 준다. 따라서 소비자는 이와 같은 속성(Attribute)→효능(Benefit)→가치(Value)의 연관 관계를 인식하게 될 때 비로소 소비행동에 임하게 된다는 것이다. 소비자 효능은 궁극적으로 소비자가 추구하는 삶의 가치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광고란 기본적으로 제품개념(槪念)을 전달하는 본원적 목적이 있다아 이 때 제품개념(槪念)이란 제품을 구성하는 소비자 효능의 집합체를 의미한다. 예컨대 에어백이 장착되어 있는 (속성) 자동차에 대해 소비자가 불시의 사고에도 생명을 건질 수 있는 차(효능)라고 생…(省略)

2) 정보처리 수준에 관한 연구

3) 추론에 관한 연구

2. 구매행위를 통한 인지와 태도의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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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1) 목적과 수단의 사슬에 관한 연구

소비자행동 분야의 고전적인 理論인 목적과 수단의 사슬(Means-end chain)개념(槪念)에 의하면, 소비자는 이성적으로 추구하는 가치가 있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제품효능을 소비하며, 좋은 제품이란 그러한 제품 효능을 만들어 주는 구체적 속성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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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기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strategy






불황기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strategy

설명


불황기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책략

1. 기본 책략

이는 과연 소비자에게는 무엇을 납득시켜야 할 것인가의 문제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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