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5:53본문
Download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hwp
Ⅸ. 결 론 오늘날 사회가 급속도로 alteration(변화) 되면서 서비스가 차지하는 비중이 날로 높아가는 실정이다. 그러나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높은 만큼 그에 대한 서비스 질에 대한 상승은 그리 높지 않다고 볼 수 있다아 더욱이 환대산업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고 볼 수 있는 외식업은 서비스 질에 대한 중요성이 그 어느 업종보다도 높다고 할 수 있다아 그러나 현실적으로 외식업종에서 호텔레스토랑은 많은 서비스 질에 대한 연구가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실무에서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인식에는 많은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있다아 이는 종전의 서비스 방식이 주로 행동적인 즉 사람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수혜가 이루어지다 보니 실제로 서비스 대상인 사물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인식에 마주향하여 는 중요치 않게 여겼다. 이에 사람과 사물을 포함한 서비스 질에 대한 연구가 시급하며 이는 곧 호텔레스토랑의 궁극적 목적인 고객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아 점차 호텔레스토랑의 공급은 늘어나는 반면 이에 대한 수요는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치열한 서비스 경쟁이 발생할 것으로 보아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인식은 매우 중요한 Task 라고 할 수 있다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Ⅰ. 서 론
순서
호텔레스토랑 서비스질 고객만족
Ⅲ. 실증analysis(분석)
설명
Ⅱ. 理論(이론)적 배경
호텔레스토랑 서비스질 고객만족 / ()





Download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hwp( 94 )
호텔레스토랑 서비스질 고객만족 /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