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ex.kr 특수학교 기본교육과정-수학영역 개별화교육계획의 theory 과 실제 > duplex1 | duplex.kr report

특수학교 기본교육과정-수학영역 개별화교육계획의 theory 과 실제 > duplex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uplex1

특수학교 기본교육과정-수학영역 개별화교육계획의 theory 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1:06

본문




Download : 9수학영역_개별화교육계획의_이론과_실.doc




무료회원가입을 하시거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코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특수학교 교육과정 별책1]. 대한교과서주식회사. 1998.
reference
특수학교 기본교육과정-수학영역 개별화교육계획의 theory 과 실제

① 생활속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현상을 경험함으로써 수학의 기본적인 槪念을 익힌다.
3.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수학과 교수-학습지도자료]. 윤옥기지음. 경기도교육청. 2004. (아이소리 자료실)

1. [개별화교육프로그램(program]) 의 이론과 실제].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편. 대구대학교출판부. 1999.
1. 목표


레포트 > 기타


4. [특수학급 교육과정 지도계획]. 서울응암초등학교. 2001. (아이소리 자료실)




5. [수학과 단계별 지도내용]. 김미진. 2003. (아이소리 자료실)


다. 무료충전페이지를 활용하셔서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② 구체물의 다양한 조작활동과 경험을 통하여 수학적 기초기능을 익힌다. http://www.happyreport.co.kr/station/free.asp

④ 학습자 중심의 구체적 활동을 통하여 학습에 대해 흥미와 관심을 가지며, 일상생활의 여러가지 사실 을 수학적으로 표현하는 태도를 가진다. ④ 학습자 중심의 구체적 활동을 통하여 학습에 대해 흥미와 관심을 가지며, 일상생활의 여러가지 사실 을 수학적으로 표현하는 태도를 가진다.
설명

순서
③ 수학의 기본적인 槪念과 기초기능을 활용하여 일상생활의 여러가지 문제해결에 활용한다. ② 구체물의 다양한 조작활동과 경험을 통하여 수학적 기초기능을 익힌다.
9수학영역_개별화교육계획의_이론과_실-4542_01.gif 9수학영역_개별화교육계획의_이론과_실-4542_02_.gif 9수학영역_개별화교육계획의_이론과_실-4542_03_.gif 9수학영역_개별화교육계획의_이론과_실-4542_04_.gif 9수학영역_개별화교육계획의_이론과_실-4542_05_.gif
무료충전페이지를 활용하셔서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happyreport.co.kr/station/free.asp
특수학교 교육과정,개별화교육계획의 이론과 실제,특수학교 기본교육과정



무료회원가입을 하시거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코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Ⅰ. 특수학교 기본교육과정에 따른 수학과 내용

Download : 9수학영역_개별화교육계획의_이론과_실.doc( 43 )


Ⅰ. 특수학교 기본교육과정에 따른 수학과 내용 1. 목표 ① 생활속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현상을 경험함으로써 수학의 기본적인 개념을 익힌다. ③ 수학의 기본적인 개념과 기초기능을 활용하여 일상생활의 여러가지 문제해결에 활용한다.
전체 6,6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uplex.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