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ex.kr [strategy적글로벌경영계획] strategy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특성(特性), 포함항목과 용도 > duplex7 | duplex.kr report

[strategy적글로벌경영계획] strategy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특성(特性), 포함항목과 용도 > duplex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uplex7

[strategy적글로벌경영계획] strategy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특성(特性), 포함항목과 용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00:48

본문




Download :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 전략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특성, 포함항목과 용도.hwp




레포트/경영경제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컨셉트와,특성,포함항목과,용도,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 전략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특성, 포함항목과 용도.hwp( 17 )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 전략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특성, 포함항목과 용도 ,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 전략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특성, 포함항목과 용도경영경제레포트 ,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 전략적 글로벌경영계획 컨셉트와 특성 포함항목과 용도




[strategy적글로벌경영계획] strategy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특성(特性), 포함항목과 용도
순서
[戰略적글로벌경영계획]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特性, 포함항목과 용도

목차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

Ⅰ.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特性

1.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
2.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特性

Ⅱ.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포함항목과 용도

1. future 성장, 발전의 주력방향과 실천지침
1) 글로벌戰略지평에 걸친 성장, 발전의 주력방향
2) 글로벌경영目標(목표) 중 강조하고자 하는 우선순위
3) 해외시장 진입 우선순위 결정지침
4) 표적시장별 진입戰略 및 현지경영戰略 결정지침
5) 표적시장별 회사리소스 조달, 배분, 투자 결정지침
6) 해외자회사 등의 신설, 매수, 소유권 戰略 결정지침
7) 戰略의 글로벌 표준화 또는 適應화 결정지침
8) 진입하고 있는 시장들의 environmentanalysis 지침 및 시장별 適應, 대응 戰略 결정지침
9) 계획-통제시스템을 운영하는 지침
2. 계획-통제시스템 운영지침
1)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
2) 관리...

[戰略적글로벌경영계획]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特性, 포함항목과 용도

목차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

Ⅰ.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特性

1.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
2.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特性

Ⅱ.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포함항목과 용도

1. future 성장, 발전의 주력방향과 실천지침
1) 글로벌戰略지평에 걸친 성장, 발전의 주력방향
2) 글로벌경영目標(목표) 중 강조하고자 하는 우선순위
3) 해외시장 진입 우선순위 결정지침
4) 표적시장별 진입戰略 및 현지경영戰略 결정지침
5) 표적시장별 회사리소스 조달, 배분, 투자 결정지침
6) 해외자회사 등의 신설, 매수, 소유권 戰略 결정지침
7) 戰略의 글로벌 표준화 또는 適應화 결정지침
8) 진입하고 있는 시장들의 environmentanalysis 지침 및 시장별 適應, 대응 戰略 결정지침
9) 계획-통제시스템을 운영하는 지침
2. 계획-통제시스템 운영지침
1)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
2) 관리적 계획 및 통제
3) 운영적 통제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

1.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特性

1)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

다국적기업들은 예외 없이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strategic global business plan) /글로벌경영 戰略(global business strategy)을 수립하여 집행한다. 戰略적 글로벌경영계획이란, (1) 글로벌제품 세분시장 지역시장 국가시장 등 3개 차원의 경영environment변화에 따라서 변화하는 3개 차원의 비즈니스 기회 문제 리스크를 고려에 넣고, (2) 특정 다국적기업이 글로벌차원에서 경영철학과 사명을 실행하고 기업목적달성을 최대화하는 데 목적을 두고서, (3) 글로벌차원에서 가용 회사리소스를 채택하는 1/ 글로벌제품 세분시장별, 2/ 지역시장별, 3/ 국가시장별, 1/ 진입침투戰略들 및 2/ 운영-기능戰略들을 기준(criteria)으로 삼아 적절히 배분하고 집행하는, (4) 그리고 동시에 퍼포먼스 통제의 표…(省略)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20전략적%20글로벌경영계획의%20컨셉트와%20특성,%20포함항목과%20용도_hwp_01.gif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20전략적%20글로벌경영계획의%20컨셉트와%20특성,%20포함항목과%20용도_hwp_02.gif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20전략적%20글로벌경영계획의%20컨셉트와%20특성,%20포함항목과%20용도_hwp_03.gif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20전략적%20글로벌경영계획의%20컨셉트와%20특성,%20포함항목과%20용도_hwp_04.gif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20전략적%20글로벌경영계획의%20컨셉트와%20특성,%20포함항목과%20용도_hwp_05.gif [전략적글로벌경영계획]%20전략적%20글로벌경영계획의%20컨셉트와%20특성,%20포함항목과%20용도_hwp_06.gif


[strategy적글로벌경영계획] strategy적 글로벌경영계획의 컨셉트와 특성(特性), 포함항목과 용도

설명
다.
전체 6,6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uplex.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